초등 영어공부 고민의 해법은 우리 자녀의 영어실력을 정확히 확인해 그에 맞는 위치에서부터 수준별 교육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에 초목달이 자녀 영어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레벨테스트를 오는 4월 2일까지 제공한다. 레벨테스트를 치르는 학생들에게는 추후 초목달 강좌 수강 시 이용 가능한 할인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미 4만여 명에 달하는 학생들이 경험한 초목달 레벨테스트는 듣기 25문항, 읽기 15문항으로 이뤄진다. 총 30분의 응시시간이 주어지며 이 테스트를 통해 학부모는 자녀의 영어실력이 어디쯤인지, 또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 정확하게 진단받을 수 있다. 테스트는 자녀의 영어 학습기간에 따라 6개월~3년 미만, 3년 이상 등 총 2가지로 구성된다.
초목달 레벨테스트로 우리아이의 정확한 영어실력을 알았다면 다음 단계는 수준에 맞는 올바른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다. 초목달은 총 11개의 초등학생영어학습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어 단계별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해당 커리큘럼은 추후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어서 더욱 심도 깊은 학습이 가능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1+1 강의 복습기간을 두고 예습, 본학습, 복습을 통해 한층 더 완벽한 영어 기본기를 다질 수 있고, 온라인 전문 튜터가 제공하는 1:1 맞춤 피드백으로 취약 파트의 세밀한 보완이 가능한 점도 눈길을 끈다.
초목달 교육일정을 성실하게 소화한 학생들에게는 그에 합당한 보상이 주어진다. 커리큘럼에 맞춰 꾸준히 학습하기만 하면 수강료 50%를 돌려주는 환급제도가 마련돼 있는 것. 더불어 3월까지 초목달 강좌를 신청한 학생에게는 스토리로 배우는 영단어 강의 ‘Word Pop’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초등영어 학습 전문 EBS초목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