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휴한의원 목동점은 리빙 매거진 레몬트리 주최로 오는 4월 23일 목요일 현대백화점 목동점 7층 목동점 문화홀에서 ‘입학 후 나타날 수 있는 우리아이 문제행동 대처하기’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한다.
새 학기를 맞아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아이들의 심리 변화와 틱장애, ADHD, 소아불안장애와 같은 발달장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이며, 아이의 변화된 행동에 대한 근본적인 원인을 한의학, 인지심리학 등 다양한 관점에서 풀어낸다.
초등학교 입학 후 문제행동을 일으키는 아이들에 대해 어떻게 부모가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해 고민하는 4~11세의 자녀를 둔 학부모에게 현명한 대처 방안을 제공하며, 대한한의외치제형학회, 대한한의생명공학회, 대한통증제형학회 정회원이자 현 휴한의원 목동점 대표원장인 윤성수 원장의 특강으로 진행된다.
아이가 입학 후, 학교에 가기 싫다고 심하게 투정을 부리거나 학교에서 다른 아이들의 수업을 방해할 정도로 집중을 못하고 있다면 이번 세미나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윤성수 원장은 밝혔으며, 아이가 갑자기 눈을 자주 깜빡이거나 헛기침을 자주 하는 등의 틱장애 증상에 대한 치료 사례도 확인 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에서는 아이의 문제행동 대처에 대한 부분뿐만 아니라, 자기 주도적 학습 습관을 가르치는 방법에 대한 내용도 포함되어 있어 자녀 학습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서울 송파구와 부산 지역에서 진행하여 많은 호응을 얻어 목동에서도 진행되는 것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에서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 신청은 리빙 매거진 레몬트리로 연락하거나 휴한의원 공식 사이트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