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휴한의원 목동점은 리빙 매거진 레몬트리와 현대백화점 주최로 오는 4월 23일 목요일 현대백화점 목동점 7층에 위치한 토파즈홀에서 건강과 교육을 주제로 ‘입학 후 나타날 수 있는 우리아이 문제행동 대처하기’에 대한 세미나와 ‘자기 주도적 학습 습관을 가르치는 방법’특강을 진행한다.
새 학기를 맞아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아이들의 심리 변화와 틱장애, ADHD, 소아불안장애와 같은 발달장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이며, 아이의 변화된 행동에 대한 근본적인 원인을 한의학, 인지심리학 등 다양한 관점에서 풀어낸다고 한다.
초등학교 입학 후 눈깜박임을 반복하는 틱장애, 주의가 산만한 아이가 혹시, ADHD 등 문제가 발생되거나, 문제행동을 일으키는 아이들에 대해 어떻게 부모가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해 고민하는 학부모에게 현명한 대처 방안을 제시하며, 한의뇌신경과학회 부회장이자 현 휴한의원 목동점 대표원장인 윤성수 원장의 특강으로 진행 된다.
또한 중앙일보 공부의 신 캠프 대표강사인 폴앤마크 우명훈 팀장의 ‘자기 주도적 학습 습관을 가르치는 방법’에 관한 특강과 취학 후 첫 단체생활에서의 팀 빌딩 설계 방법, 아이의 성향별 셀프 리더십을 갖추는 방법에 대한 강의도 진행된다.
세미나 입장 시 영유아 동반은 불가하며 선착순 200명으로 마감 예정이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