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콘서트 ‘그린라이트’
[일요신문] SNV교육연구소는 오는 5월 23일 ‘그린라이트 스피치’의 저자 이지은 대표의 북 콘서트 ‘그린라이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그린라이트 스피치’ 출간 기념으로 열리는 이번 북 콘서트는 인생의 그린라이트를 기다리는 모든 청춘남녀들을 위한 스피치 강의로, 재미있는 강의와 풍성한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다. 목소리와 매칭 되는 첫인상 찾기, 썸남썸녀 연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강의도 듣고 짝도 찾는 일석이조의 기회와 고급화장품과 커피 상품권, 영화티켓까지 푸짐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지난 3월 발간된 ‘그린라이트 스피치’ 책에는 그동안 누구도 알려주지 않았던 면접 스피치, 작업 스피치 등 실제 청춘 남녀들에게 필요한 모든 스피치 팁이 실려 있다. 이를 북 콘서트를 통해 이지은 대표원장이 직접 스피치 강의에 나서며, 호감을 주는 스피치 노하우를 쉽고도 재미있게 풀어갈 예정이다. 단순한 강의형태가 아닌, 실제 코칭을 받아볼 수 있기에 더욱 좋은 기회다.
이지은 원장은 “연애든, 취업이든 상대에게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야 하는데, 목소리, 표정과 말투까지 스피치에 대한 모든 해답을 이번 북 콘서트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스피치 강사로 활동 중인 이유진씨는 “말을 업으로 삼는 사람들에게도 흥미로운 요소가 많아 바로 신청을 했다며, 벌써부터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북 콘서트는 5월 23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토즈 강남점에서 열리며 참가비는 무료다.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올해는 솔로에서 탈출하여, 호감 가는 사람으로 변신하고 싶다면 이번 북 콘서트에 참석해보는 것도 좋을 듯싶다.
박정환 기자 kulkin85@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