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지난 10일 방송된 SBS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에서 조재현 부녀가 한강으로 자전거 나들이를 나서는 모습이 방송되며 아빠 조재현이 딸 조혜정에게 자전거 타는 법을 가르쳐주는 모습이 노출됐다. 특히 이날 딸 조혜정은 야외 나들이에 꼭 필요한 자외선 차단제 살뜰하게 챙겨 바르는 모습이 전파를 탔으며 방송 이후 조재현 부녀가 사용했던 선 제품이 화제다.
조재현과 첫 자전거 나들이에 나선 딸 조혜정은 나들이에 필요한 물품을 꼼꼼히 챙기며 효녀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또 평소 자신의 피부관리 필수품을 공개하며 아빠와 함께 선 에센스 젤로 자외선 차단관리를 하는 장면이 노출돼 눈길을 끌었다.
방송 직후 각종 포털 사이트에는 ‘아빠를 부탁해 선크림’, ‘조혜정 선크림’이 연관 검색어로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조혜정 자외선차단제로 공개된 제품은 바로 ‘헤라 선 메이트 에센스 젤’로, 강력한 자외선차단 효과는 물론 혁신적인 젤 타입으로 백탁 없이 산뜻하고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자외선차단제의 단점으로 꼽히는 건조함이 전혀 없이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줘 출시 직후부터 인기몰이 중이다.
배우 조재현과 미모의 딸 조혜정이 직접 발라 ‘아빠를 부탁해 선크림’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헤라 선 메이트 에센스 젤 SPF40 PA++(용량 50ml, 가격 3만8000원대)’은 백탁 없이 균일하고 깔끔하게 발리며 수분 에센스처럼 촉촉한 젤 타입의 데일리 선블록이다. 자외선 차단 성분이 물 파트와 오일 파트 동시에 적용된 선케어 제품으로 피부에 발랐을 때 보다 균일한 자외선 차단 보호막을 형성한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