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회를 맞이한 웹투어 해외항공 하이파이브 이벤트는 지정항공사의 15개 도시 동남아항공권을 2명이상 예약하면 예약자 중 1명의 항공권을 50% 할인해주는 이벤트이며 18일부터 단 5일 동안이다.
항공권 예약은 매일 낮 12시부터 1시까지 선착순 50명에 한해서 진행되며 삼성카드와 국민카드, 하나카드(구 외환카드 포함)로 결제할 경우에만 동반예약자 50%할인이 적용된다. 그리고 본 이벤트는 출발일자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예약자가 원하는 일정으로 항공권 예약이 가능하다.
하이파이브 이벤트 예약대상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베트남항공, 필리핀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 타이항공, 중화항공 총 7개 지정항공사의 15개 도시 항공권이다.
커플 휴양여행의 대명사인 보라카이와 세부, 먹방과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타이페이와 홍콩, 청춘여행의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라오스 등 총 15개 도시 동남아항공권은 오는 7월~8월에 동남아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이 여름 성수기 기간의 높은 항공요금을 감안한다면, 하이파이브 이벤트를 통해 평수기 요금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외에도 웹투어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22일까지 하이파이브 백일장이 진행되고 있다. 제시어 ‘동남아’로 삼행시를 작성하고 SNS로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서 웹투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총 100만원의 투어캐쉬와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동로기자 ilyo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