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킨하우스.
[일요신문]백옥같이 하얗고 깨끗한 피부는 여자들의 오랜 로망이다. 환한 피부를 위해선 미백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여름이 다가올수록 땀과 피지 때문에 화장을 해도 금방 지워지거나 얼룩이 지기 때문에 가벼운 투명메이크업을 선호하는 편이라 더욱 맑고 깨끗한 피부가 중요하다. 미백은 짧은 기간에 효과를 보기 어려운 만큼, 장기간 신경 써야 하지만 단기간 동안 집중케어 해 깨끗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스킨하우스에서 미백 케어 아이템을 제안한다.
◇고농축 집중 케어 수분광채 세럼
보통 나이이신 아마이드나 알부틴과 같은 화이트닝 성분이 함유돼 있는 고농축 집중 화이트닝 에센스는 기미, 주근깨 완화 및 잡티 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피부톤을 환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환한 피부가 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사용해야 할 제품이다. 더스킨하우스의 바이탈 브라이트 세럼은 미백기능성성분인 나이아신 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수분 펄 그래뉼이 함유돼 있어 수분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비타민이 가득 담긴 과일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 순하고 부드러운 미백 케어가 가능하다.
◇고르지 못한 스팟 부위에는 화이트닝 스팟 케어
맑고 깨끗한 피부에 가장 방해가 되는 것은 얼룩덜룩 고르지 못한 피부톤이다. 특히 눈밑 광대뼈 위의 애플존이라 불리는 부분이 어둡고 균일하지 못하면 얼굴 전체가 칙칙하고 지저분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집중 스팟 케어 제품으로 케어할 필요가 있다. 집중 스팟 제품은 미백 기능성 성분이 고농축 되어 있어 기미, 주근깨 완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톤을 고르게 가꾸어 준다. 더스킨하우스의 바이탈 라이트 화이트닝 스팟은 알로에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수분공급까지 더해 스팟 부위를 균일하게 환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
◇데일리 미백 케어의 기초 자외선 차단제
백옥피부를 위해 365일 가장 중요한 케어는 자외선 차단케어이다. 자외선은 피부를 칙칙하게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를 거칠게 만 들 수 있으며 피부 노화현상에 원인이 되기도 하기 때문에 반드시 하루도 빠짐없이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야 한다. 더스킨하우스의 UV 프로텍션 선블록은 번들거림없이 매끄럽고 산뜻하게 마무리돼 지성피부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땅이나 물에 강한 파워 선블록으로 남녀 노소 자외선 케어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의 제품이지만,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여 백옥피부를 위해 매일 사용하기에 부담스럽지 않다.
더스킨하우스 관계자는 “백옥피부는 단기간에 이루어 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꾸준히 인내심을 갖고 케어해야 한다. 더스킨하우스의 다양한 미백 케어 아이템을 필요에 따라 사용하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