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최초로 일반 투숙 고객에게 클럽 라운지에서 즐기는 올데이 서비스 제공
<라운지 파라다이스> 전경.
[일요신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오기 전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라이빗 전용 라운지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는 ‘핫 딜 라운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판매기간은 이달부터 7월 16일까지다. 단, 디럭스 타입은 주중 일~목요일에 한정 판매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기업체 비즈니스 VIP 관련 고객을 위한 본관 3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와 일반 호텔 투숙객이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신관 1층에 위치한 ‘라운지 파라다이스’ 등 2곳의 전용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핫 딜 라운지 패키지’는 신관 1층에 위치한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기업체의 임원들이나 외국인 비즈니스 관련 VIP 고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귀빈층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서비스를 그대로 옮겼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일반 투숙 고객도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기업체 VIP들처럼 올데이 서비스(All Day)를 누릴 수 있다.
올데이 서비스는 다음날 아침 조식 뷔페, 낮 시간 동안 이어지는 디저트와 티타임, 스타일리쉬한 스낵과 주류가 마련된 저녁 해피아워 서비스까지 온 종일 호텔 안에서 먹고 마시며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호텔형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것을 말한다.
이 패키지로 예약 시 라운지는 성인 2인이 적용되며, 어린이 동반 시 비용이 추가된다. (어린이 49개월 이상부터 출입 가능)
패키지 혜택은 우선 객실 1박과 해운대 바다와 멋진 야경을 보며 따뜻하게 나이트 스위밍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 풀 및 사계절 힐링 충전소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권이 주어진다.
세계적인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 코리아와 함께 음악 힐링을 할 수 있는 ‘야마하 뮤직 오션 풀 라운지’와 오션 라이브러리도 이용할 수 있다.
또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기분 좋은 태닝을 만끽 할 수 있는 ‘럭셔리 프라이빗 태닝존’ 이용, 달빛 내린 야외 수영장에서 영화감상을 할 수 있는 ‘문 라이트 시네마(Moonlight Cinema)’ 체험, 태종대와 해운대 주변 명소 등 부산의 이곳저곳을 여행 할 수 있는 ‘레오(LEO) 투어 프로그램’ 참여, 올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전국 최대 규모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존’ 이용 등의 혜택도 마련된다.
패키지 가격은 26만원부터다.(세금 봉사료 별도, 객실 뷰와 종류에 따라 가격 상이)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