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프리미엄 유아브랜드 ‘베베누보’가 3세대 유아캐리어 ‘베베누보 힙시트 아기띠’를 출시하자마자 일본에 진출해 이목을 끌고 있다.
기존 힙시트와 아기띠를 구매하는 고객들의 대다수는 아기띠와 힙시트 중 어떤 것을 사야 할 지 고민했던 것이 사실이다. 베베누보 힙시트 아기띠는 이러한 고민을 한번에 해소시킨 제품이다.
베베누보 힙시트 아기띠는 3세대 유아캐리어 제품으로 일반적인 힙시트나 아기띠와 달리 하나의 제품으로 힙시트, 힙시트 캐리어, 아기띠 캐리어 등 3가지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퍼를 내리면 아기의 등과 엉덩이를 매쉬가 감싸주기 때문에 한여름에도 이용이 가능하며, 디자인커버를 채웠을 시에는 사계절 이용할 수 있다.
베베누보 관계자는 “제품선택이 깐깐하기로 소문난 일본에 론칭하자마자 바로 진출하게 된 것은 하나의 제품으로 아기띠와 힙시트를 모두 이용한 점, 엄마와 아기가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게 고안된 디자인이 적용된 점, 베베누보만의 감성이 담긴 자체 디자인을 힙시트에 적용한 점 등이 깐깐하고 새로운 것을 갈망하는 일본 유아용품 시장에 크게 어필했다”며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국내시장까지 3세대 캐리어로 물들이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베베누보 힙시트 아기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베누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