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농협폴주유소 고객서비스향상 교육’ 실시
[일요신문] 경남농협(본부장 김진국)이 지난 27일 오후 김해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에서 경남 관내 농협폴주유소 담당자 88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농협폴주유소 고객서비스향상 교육’을 실시했다.<사진>
이날 교육은 CS 전문강사에 의한 현장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됐다. 고객응대 기본매너 및 우수 주유소 벤치마킹을 통한 고객서비스 향상 현장교육으로 펼쳐졌다.
농협폴주유소 지원방안 및 주유소 운영 기본원칙 등에 대한 실무교육과 주유소 사고예방교육도 함께 이뤄졌다.
김정규 경남농협 양곡자재단장은 “주유소 경영에 대한 성패는 고객서비스에서 출발한다”며 “수준 높은 고객서비스로 농업인과 고객에게 신뢰 받는 농협주유소가 되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경남 도내에서는 69개의 농협폴주유소가 운영 중이다.
농협폴주유소는 농협중앙회가 정유사로부터 직접 매입을 통해 저가·정품의 유류를 안정적으로 공급해 농협주유소의 경영을 안정화함으로써 농협주유소를 이용하는 농업인과 고객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