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손흥민의 새 여친 한연수?’라는 게시물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은 한연수의 인스타그램 게시글을 근거로 손흥민과 연인 관계가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했다.
게시물에 따르면 한연수는 자신의 셀카 사진과 함께 “2일 후면 생이별. 웃으며 안녕”이라는 글을 남겼고, 독일 국기가 장소 태그로 붙어있다. 이날은 손흥민이 독일로 출국하기 2일 전이었다.
또 한연수는 커플 운동화 사진과 함께 “산타처럼 등장해서 님은 그 강을 건너버렸네”라는 글을 게재했다. 네티즌 수사대는 이날이 바로 손흥민 출국날이었다고 지적했다. 아울러 발사이즈로 추정되는 두 개의 숫자 중 하나는 손흥민의 발사이즈라는 주장도 제기됐다.
손흥민은 밸런타인데이였던 2월 14일 볼프스부르크를 상대로 해트트릭을 기록했고 이날 한연수는 ‘해트트랙’을 태그하기도 했다. 이에 한 네티즌이 ‘손흥민 팬이냐’라는 댓글을 남기자 그 댓글과 함께 해트트릭 해쉬태그가 삭제됐다는 후일담도 전해지고 있다.
한연수는 1992년 생으로 손흥민과 동갑이며 2012년 미스코리아 대전 진 출신이다.
한편, 손흥민은 18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화이트하트레인에서 열린 2015-2016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J조 1차전 카라바크(아제르바이잔)와의 경기에서 2골을 기록하며 토트넘의 3-1 승리를 이끌었다.
김임수 기자 ims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