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MORPG ‘천계 for 카카오’
[일요신문] MMORPG ‘천계 for Kakao’가 26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MMORPG ‘천계 for Kakao’를 서비스 중인 퍼펙트월드 코리아 측은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레벨 확장뿐 아니라 ‘보물찾기 퀘스트’, ‘시나리오 던전’ 등 유저들의 재미를 한층 높여줄 다양한 콘텐츠가 도입됐다”고 밝혔다.
우선, 30레벨 이상부터 ‘보물찾기 퀘스트’가 추가돼 보물지도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고레벨 캐릭터가 레벨이 낮은 유저들을 도와 함께 던전을 통과할 수 있는 ‘도우미 혜택’ 등의 신규 콘텐츠를 통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콘텐츠도 확대됐다. 캐릭터 최대 레벨이 115레벨로 확장됐을 뿐만 아니라 캐릭터 스킬 및 장비의 제한 최대치가 상향됐다. 또, 일정 레벨 이후에는 퀘스트 형식의 ‘시나리오’ 던전인 신규 오픈 및 신규 아이템인 ‘고급 사면 영패’ 등이 추가 된다. 이외에도 업적 및 접속 보상 개편을 대폭 상승했다고 밝혔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천계 for Kakao의 신규 콘텐츠를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최대 레벨 확장 및 보물찾기, 시나리오 던전 추가 등 여러 콘텐츠를 추가 해 새로운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천계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임수 온라인 기자 imsu@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