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성 차량 대상 타이어 무상점검 실시
[일요신문] 넥센타이어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과 함께 새해를 맞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센타이어 대리점인 ‘타이어테크’ 행사 참여점에서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타이어 4개를 구매한 고객에게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로 3일부터 29일까지 약 한 달간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대상 제품은 넥센타이어의 최고급 세단용 타이어인 ‘엔페라 AU5’와 최고급 SUV용 타이어 ‘엔페라 RU5’, 그리고 프리미엄 타이어인 ‘엔블루’, ‘CP672’, ‘엔프리즈 AH8’, ‘엔프리즈 RH7’ 등 6종이다.
이와 함께 설 명절이 있는 2월 한 달간 타이어 무상 점검 캠페인도 실시한다.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타이어테크’ 행사점 뿐만 아니라 5일과 6일 이틀 동안은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도 타이어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타이어 제조업체와 관계없이 타이어의 공기압, 마모상태 및 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속도로 행사 장소는 망향휴게소(부산 방향), 진영휴게소(순천 방향), 화성휴게소(목포 방향), 동명휴게소(춘천 방향) 등 4곳이며, 방문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한편, 넥센타이어 최고급 제품인 ‘엔페라 AU5’와 ‘엔페라 RU5’는 고객의 과실에도 타이어를 교환해 주는 ‘新 명품보증제도’를 2016년에도 연장 시행함으로써 최고급 제품에 어울리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넥센타이어 한국영업총괄 임금옥 전무는 “고객의 기분 좋은 새해 시작을 바라는 마음에서 풍성한 선물행사를 준비했다”며 “장거리 이동이 많은 설 명절을 전후해서 꼼꼼한 타이어 점검을 통해 가족과 함께하는 안전하고 즐거운 귀성길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