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 브랜드파워’ 평가는 올해로 18회째를 맞이했으며 국내 브랜드평가 중에서 가장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다.
‘임금님표 이천’ 공동브랜드는 전국의 15세부터 60세까지의 소비자 1만1000명을 대상으로 1:1 개별면접을 통해 가장 높은 인지도를 보여 수 백개에 이르는 농․축특산물 브랜드 가운데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브랜드임을 다시 한 번 입증됐다.
조병돈 시장은 “임금님표 이천 공동브랜드가 10년 연속 대상을 수상할 수 있는 가장 큰 원동력은 최고 품질의 농축산물을 생산하고자 하는 농업인들의 땀과 열정”이라며 “국민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더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