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 젠슨은 이미 전 세계 패셔니스타와 아티스트를 통해 국내에도 잘 알려진 덴마크 출신의 디자이너로 영국 런던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자신만의 시그니처로 귀여운 토끼 일러스트를 활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간결한 디자인 안에 있는 유니크한 일러스트로 감각을 인정 받은 피터 젠슨은 메종 키츠네, 오프닝 세레모니, 봉마르셰 등 수 많은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주목 받아 왔다.
‘HAZZYS in Peterland’라는 타이틀로 선보이는 헤지스와 피터 젠슨의 콜라보레이션 캡슐컬렉션은 헤지스 브랜드의 상징인 잉글리쉬 포인터와 피터 젠슨의 토끼를 모티브로 위트 있고 재기 발랄한 패턴 컬렉션을 제안한다. 티셔츠와 셔츠, 바지, 원피스, 양말 등의 의류 제품뿐만 아니라 클러치와 스카프 등의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총 30여개에 달하는 제품을 남, 녀 모두 선보인다.
LF 헤지스 여성 권치원 사업부장은 “클래식한 감성의 헤지스가 피터 젠슨의 밝고 생동감 넘치는 감각과 만나 봄, 여름과 잘 어울리는 유쾌한 콘셉트의 캡슐컬렉션을 새롭게 탄생시켰다”며 “피터 젠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유니크한 감성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헤지스와 피터 젠슨의 캡슐컬렉션 제품은 명동 헤지스 플래그십 매장, 롯데 본점, 롯데 잠실, 신세계 강남, 롯데 부산 등의 헤지스 주요 매장 및 LF몰(www.lfmall.co.kr)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헤지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zzysstory)과 인스타그램(hazzysinpeterland)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광수기자 dbal@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