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민 맞춤형 서비스 등 정부3.0 추진 대표성과 12개 우수사례 수록
이사례집은 △성실상환자를 위한 소액신용카드 발급제도(대국민 맞춤형 서비스) △세일앤드리스백을 통한 일시적 유동성 애로기업 지원(기관 간 협업) △드론을 활용한 국유재산조사의 과학화(일하는 방식 혁신) 등 12개 우수사례를 수록했다.
<행복키우미>는 정부 부처와 공공기관에 배포되고 캠코 민원 창구 등 고객 접점 지역에 비치된다.
<행복키우미>는 한국자산관리공사 본사 및 10개 지역본부, 서민금융종합지원센터 및 고용복지플러스센터 내 민원상담 창구 또는 한국자산관리공사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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