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부터 8일까지 가족주간 특집 이벤트 ‘패밀리 페스타’ 개최
[경남=일요신문] 하용성 기자 = 김해가야테마파크는 5일부터 8일까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페스타’를 개최한다.
체험·공연·부대행사로 프로그램을 구성, 모든 연령층에 맞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한다.
가야무사 어드벤처 앞에서는 페이스페인팅을, 가야왕궁 앞에서는 소방안전체험을 무료로 진행한다. 키다리 피에로가 공원 전역을 돌아다니며 풍선아트를 보여준다.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분한 코스프레단과 김해가야테마파크의 대표 캐릭터들이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함께 호흡하고 추억을 쌓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마련한다.
신어가든에서는 완구시장을 휩쓸며 장난감 품귀현상을 일으켰던 TV속 인기 캐릭터인 ‘터닝메카드’, ‘또봇’, ‘가스파드&리사’ 등의 캐릭터 조형물이 고객을 반긴다. 팬지·튤립 등 형형색색의 봄꽃도 관람객을 맞는다.
5일에는 어린이를 위한 교육형 애니메이션 뮤지컬 ‘선물공룡 디보’가 오전 12시, 오후 4시 30분에 두 차례에 걸쳐 수로공연장에서 열린다.
또한 개성만점 뮤지컬 미라클러브의 캐릭터들이 함께하는 공연과 퍼레이드, 비보이댄스, 통기타라이브, 매직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도 풍성하게 마련한다
특히 연휴기간 내 차량의 증가에 대비해 셔틀버스도 증편해 운행한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남녀노소 구분 없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및 공연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먹을거리, 즐길 거리, 선물 등이 마련된 만큼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