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 BBQ 꼬치 & 맥주 출시
[부산=일요신문] 하용성 기자 =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에서는 해운대가 바로 내려다보이는 야외 가든에서 오는 6월부터 각종 BBQ 꼬치와 맥주를 판매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게 될 BBQ 메뉴는 먼저 특유의 양고기의 맛과 향을 살려 구워낸 ‘양 꼬치구이(250g)’,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담백한 ‘닭꼬치 구이(250g)’, 스테이크와는 차별화된 BBQ 맛을 선보일 ‘소고기 안심&등심 꼬치구이(250g)’ 그리고 맥주하면 빠질 수 없는 각종 ‘소시지 꼬치구이(400g)’ 등 네 종류다.
특히 이번 BBQ 꼬치는 큰 꼬챙이에 각 메뉴 별 고기와 각종 야채를 큼직하게 꽂아 만들어 맥주와 함께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꼬치구이와 함께 마실 맥주 메뉴로 양 꼬치와 잘 어울리는 ‘칭타오 병맥주’를 비롯,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 기네스 생맥주, 호가든 생맥주 및 하우스 와인까지 다양한 고객의 기호에 맞게 판매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은 이번 BBQ 꼬치 출시에 따라 야외 가든에 푹신한 좌식 쿠션을 함께 세팅해 더욱 편안한 분위기에서 각종 꼬치와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준비했다.
도심 속, 야외 가든에서 즐기는 ‘어반 BBQ 꼬치&맥주’는 6월 한 달간은 주말(금요일, 토요일)에만 운영된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