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화의료원.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 서비스교육센터(센터장 이선영)는 고객 만족의 가치 실천과 환자 중심적 진료 문화 정착을 위해 5일 CS(Customer Satisfaction, 고객만족)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대목동병원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이번 CS 비전 선포식은 김승철 이화의료원장, 유경하 이대목동병원장, 박은애 기획조정실장, 이선영 서비스교육센터장 등 경영진과 CS 리더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에 선포된 CS비전은 ‘환자와 함께 미소 짓는 상생의 치유 경험 제공’으로 이를 위해 이화의료원 경영진과 CS리더들은 ‘E-MISO’의 실천을 다짐했다.
‘E-MISO’는 Empathy, Manner, Innovation, Smile, Owner spirit를 상징하는 앞글자를 따서 만들었고 ‘공감하는 마음으로 예의는 지키고 생각은 깨워 자연스레 미소짓게 만드는 이화의료원의 주인으로 E-MISO를 실천합니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선영 서비스교육센터장은 “CS 가치정립을 통해 외형 뿐만이 아닌 내실 있는 진료를 위한 이화의료원의 CS 비전을 제정, 선포하게 됐다”며 “이번 CS비전을 통해 전인적인 진료를 통한 최상의 치유 경험을 제공하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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