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기도회는 제9대 후반기 의정활동을 시작하면서 제269회 임시회를 맞아 첫 조찬기도회를 갖게 되었다.
산돌교회(중랑구) 문영용 목사님을 모시고 19명의 서울시의원과 SH공사 신우회 최윤식 회장과 이종원 본부장 외 2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합으로 준비가 되었다. 성백진 의원의 대표기도가 있었으며 문형주 의원의 사무엘상 7장 3~17 성경봉독으로 이어졌다.
“하나님의 은혜로 우리 민족이 살 길”이라는 주제로 말씀을 시작한 문영용 목사님은 참석한 의원들에게 서울시의회를 대표해서 의정활동을 충실히 하여 지혜를 모아 기도로 무장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진실하고 낮은 자세로 여럿이 모여 기도 할 때 뜻한 바를 이룰 수 있는 축복이 가득 할 것이며, 남은 후반기에도 열과 성을 다해 서울시민을 위하는 서울시의회가 될 것을 당부했다.
말씀을 마치고 본 기도회를 위해 힘써주신 서울시의회 양준욱 의장, 조규영 부의장, 김진수 부의장, 김선갑 운영위원장에게 감사의 표현도 잊지 않았다.
이날 기도회에서는 특별히 신우회원으로 활동하면서 상임위원장의 중책을 맞게 된 김창수 행정자치위원장, 박준희 환경수자원위원장, 김정태 도시계획관리위원장을 위한 축하와 축복의 말씀도 이어졌다.
김창수 행정자치위원장을 비롯한 19명의 의원이 참석한 기도회는 제9대 전반기 의정활동을 무사히 잘 마무리하고 후반기에도 신실한 마음으로 서울 시민에게 정성을 다하는 소중한 시간을 갖기를 소망한다며 8시에 시작하여 9시에 예배를 마쳤다.
기도회를 마친 인도자 김광수 의원은 바쁜 일정 속에서 서울시의회를 위해 열심히 기도해준 의원들에게 감사를 표했으며, 남은 기간에도 변함없는 마음으로 더 열심히 조찬기도회에 참석하여 행복한 서울을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