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로 방지 위한 신제품 개발에도 전력 다해
사람들로 하여금 자꾸만 머물고 싶게 만들고, 볼수록 안락함을 선사하는 게 건축 외형의 힘이다.
때문에 최근에는 작은 공간 하나를 완성하더라도 건물의 특징 혹은 목적에 따라 드라이비트, 미장스톤, 스타코, 파벽, EPS몰딩 등 다양한 외벽, 외형을 문의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소재의 질감이나 색상이 건물이 주는 느낌을 좌우하고, 더 나아가 결로방지, 방습단열 등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이유다.
기본에 철저한 시공으로 외벽, 외형 시공전문가로 인정받는 ‘삼도뉴원택’은 공간에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더하는 것은 물론, 사람과 어우러짐까지 생각하는 전문 건설업체다.
시공에 앞서 단연 탄탄히 다져야 할 기초는 철저한 기본이라는 마인드로 질 높은 전문 엔지니어 기사팀을 중점적으로 육성, 관리하기에 탄탄한 기술력이 밑바탕 된 실력은 두말하면 잔소리다.
특히 돌처럼 시공한 질감이 탁월해 최근 각광받는 신소재 외벽 마감소재인 미장스톤을 비롯해 부드러운 색상과 질감을 표현하는데 우수한 스타코는 물론 마치 벽돌을 쌓아 시공한 느낌을 줄 수 있는 파벽(벽돌타이루)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문제없다.
게다가 약 30여 년간 오랜 경험에서 얻어진 값진 노하우로 탁월한 디자인을 완성하기에 코트류, 인조스톤류, 판넬류 등 어떤 종류의 작업을 문의하든 고객만족도가 우수하다.
화사함, 단아함, 강렬함 등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다양한 개성의 패턴을 살리는 것도 가능해 오피스, 빌라, 다세대 등에 걸 맞는 마감소재로도 인기가 높다.
뿐만 아니라 최근 선풍을 일으키는 신개념 외벽 마감재와 결로 방지를 위한 신제품 개발에도 전력을 다해 기본에 철저한 외형, 외벽 전문업체로 각광받고 있다.
하자 없는 공사를 목표로 드라이비트, 미장스톤, 스타코, 파벽, 결로방지 등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새로운 내 외벽 전문건설의 강자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