햅쌀 증정, 추억의 가족사진 만들기 등 추석 깜짝 이벤트 등
[부산=일요신문] 하용성 기자 = 추석 연휴를 맞이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달라지고 있다.
최근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연휴 기간 여행 계획을 묻는 질문에 전체 응답자 중 34%가 귀성여행 외 별도로 국내 및 해외여행을 생각하고 있다고 답했다.
또한 5일에서 최대 9일에 이르는 이번 추석 연휴 기간 귀성여행의 출발·귀가 계획은 평균 3.3일로 나타났다.
많은 이들이 서둘러 귀성 일정을 마치고 나머지 2~6일에 이르는 시간을 나만의 특별한 시간으로 활용하고 싶어 하는 것이다.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는 이러한 추세 속에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즐거운 추석 연휴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가족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키자니아 서울은 기분 좋은 할인 혜택과 식사권이 제공되는 추석 연휴 패키지와 함께, 수확의 의미를 담고 있는 추석을 맞아 계획했던 일들이 알찬 결실을 맺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햅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연휴 패키지 또는 종일권을 구매한 키자니아 멤버십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갓 나온 따끈따끈한 햅쌀 5㎏을 증정한다.
키자니아 부산은 아이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특별한 체험을 제공하는 ‘판타스틱 애니멀 1석2조 패키지’를 선보인다.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진행되는 판타스틱 애니멀 전시회는 동물의 몸속까지 들여다볼 수 있는 이색 전시회다.
오는 17일까지 구매할 수 있는 ‘판타스틱 애니멀 1석2조 패키지’는 신나는 직업 체험과 신비한 동물 체험을 연계해 아이들의 꿈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오직 부산에서만 가능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서울과 부산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가족 행사도 마련된다.
추석 기간 방문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키자니아 가족 사진관’ 이벤트가 펼쳐진다.
온 가족이 한복을 입고 ‘추억’이라는 테마에 어울리는 흑백, 또는 세피아 톤의 색다른 가족사진을 찍을 수 있다.
매일 선착순 40가족에 한해 촬영 후 무료 인화까지 해주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 통신사·카드사 제휴를 통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도 마련된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