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바다, 슈, 유진 인스타그램
3일 슈, 바다, 유진은 각자 인스타그램에 함께 모여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행복해했다.
슈는 “#슈#shoo#shoodesu#바다#유진#슈#ses#20#주#년#music#20#years#special#thank#원조요정#?#친구#korea#감사#꿈#dreams#come#true#love 기자님들 절때 방부제 요정 이런 글 굳이.....쓰고싶으시면 쓰셔도되요... 정말 죄송합니다. 우리 뭉쳤어요. 저 지금 파인애플주스 마셔요. Would you like to something to drink?”라며 나란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사진을 올렸다.
바다도 “안녕하세요~!!! ”친구“여러분 저희 SES 많이 기다리셨죠?^^라며 ”S.E.S.가 내년이면 데뷔20주년이에요!!! 20주년을 맞이해 우리들의 영원한 ‘친구’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을 만들어 보려고 해요. 저희의 이런 생각을 예쁘게 봐주시고 흔쾌히 도와주시겠다고 말씀해 주신 이수만 선생님이 계셔서 더욱 든든한 마음이고요“라며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유진은 ”S.E.S를 향한 오랜 그리움과 기다림에 보답하고자 뭉쳤습니당~!!! 20주년 기념서프라이즈 기대하세용~~~!!!“라며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선물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시 재회를 해주시다니 감개무량합니다“ ”기대기대“ ”콘서트 해주세요“ 등의 댓글로 SES를 응원했다.
이민재 기자 ilyoon@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