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모건강지원 캠페인...15만원 상당의 산모 건강지원 선물 증정
[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건강식품 대표기업 천호식품은 임산부의 날을 맞아 산모의 건강을 지원하는 출산장려 캠페인 3탄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4회째를 맞은 이번 캠페인은 약 7천 명이 넘는 신청자가 지원했으며, 지금까지 300명의 산모가 건강지원 혜택을 받았다.
늘 아기가 우선인 산모들의 건강을 대신 챙겨준다는 취지가 공감을 일으키며 엄마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천호식품 출산장려캠페인 3탄은 ‘엄마의 건강이 곧 아기의 건강입니다’라는 주제로 산후조리 및 아이 양육으로 체력관리가 필요한 산모들에게 맘스키트(Mom’s Kit)를 선물하는 캠페인이다.
맘스키트는 출산 후 건강관리에 소홀한 아이 엄마를 위한 건강제품 키트로, 아이 양육을 위한 체력관리, 산후다이어트, 산후 탈모에 효과적인 제품을 모아 건강관리를 돕는다.
구성품으로는 천호식품의 대표 여성 기력 보강 제품 ‘흑염소한마리’와 산후 몸매관리를 돕는 다이어트 제품 ‘칼로리 아웃’, 여성 모발성장 건강기능식품인 ‘놀크린우먼’ 등 15만 원 상당 제품으로 이뤄져 있다.
캠페인은 천호식품 네이버 포스트와 천호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매월 100명을 추첨해 맘스키트를 증정한다.
예비엄마와 생후 24개월 이하의 자녀를 둔 대한민국 엄마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아이와 함께 찍은 사진, 아기 수첩, 아기띠 등 출산 당시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함께 올리면 된다.
특히, 맘스키트에 숨겨진 깜짝 선물이 감동을 줄 것으로 보인다. 어머니에게 보내는 편지지와 우표를 함께 선물하는 것이다.
천호식품 출산장려캠페인 담당자는 “엄마가 되고 나서야 비로소 엄마의 마음을 이해하게 된다. 모든 엄마가 공감하는 이 마음을 표현할 기회를 마련하고자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이 몸과 마음이 지친 산모들에게 힘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천호식품은 2009년부터 출산장려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출산장려에 힘쓴 공로로 대통령 표창과 국민포장을 수상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