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서비스와 금융상품 이용하거나 가입해 빙고판 1줄 이상 완성하면 추첨 통해 백화점상품권 등 지급…선착순 5000명에 소정의 기념품
BNK경남은행이 ‘BNK 행복 투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남=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BNK경남은행은 오는 11월말까지 두 가지 테마로 ‘BNK 행복 투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동이체ㆍ거치식예금ㆍ적립식펀드/신탁상품ㆍ방카슈랑스ㆍ핵심예금ㆍ전자금융ㆍ신용카드 이용ㆍ급여이체(개인)/가맹점(개인사업자)ㆍ적립식예금 등 금융서비스와 금융상품을 이용하거나 가입해 가로 세로 3칸 총 9칸으로 구성된 빙고판을 1줄 이상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 지급한다.
1등 1명ㆍ2등 2명ㆍ3등 3명과 행운상 50명에게 각각 백화점상품권 100만원권ㆍ70만원권ㆍ50만원권과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하고 선착순 5000명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준다.
이외도 BNK경남은행 최초 거래고객과 5년 이상 자동이체ㆍ거치식예금ㆍ적립식펀드/신탁상품ㆍ방카슈랑스ㆍ핵심예금ㆍ전자금융ㆍ신용카드 이용ㆍ급여이체(개인)/가맹점(개인사업자)ㆍ적립식예금 등 금융서비스와 금융상품을 이용하거나 가입하지 않은 장기 거래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해당 금융상품 또는 금융서비스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ㆍ2등 2명ㆍ3등 3명ㆍ행운상 50명에게 각각 백화점상품권 100만원권ㆍ70만원권ㆍ50만원권ㆍ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마케팅기획부 김세준 부장은 “BNK경남은행의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알리고 상품 가입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을 믿고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이 돌아가는 이벤트를 지속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