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빠른 실시간 예약 도입으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일요신문] 정민규 기자 = 남태평양에 위치한 환상의 휴양지 괌은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대표적인 여행명소 중 한 곳이다.
눈앞에 펼쳐진 수려한 경치부터 맑은 햇볕이 내리쬐는 날씨, 거기다 시끄럽지 않고 잔잔한 분위기까지다.
때문에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찾아 로맨틱한 휴가를 만끽하기에 제격인 이곳은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괌 여행 필수코스 역시 즐비해 많은 여행객들을 설레게 만든다.
하지만 볼거리가 워낙 많은 탓에 쾌적한 괌여행을 위해 꼭 필요로 하는 것이 바로 렌트카 서비스. 돌고래 서식지인 괌 주변 해안의 드라이빙코스부터 환상적인 수상레저 및 쇼핑까지 다양한 괌여행 코스를 즐기기 위해서는 편리한 이동수단이 되어 줄 렌트카 서비스가 필수다.
괌렌트카 사업에 한국의 서비스 시스템을 적용해 한국여행객들을 위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 ‘괌한국&USA렌트카’는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탄탄한 신뢰로 인기를 얻은 괌한인렌트카다.
무엇보다 신속함을 선호하는 한국인들을 위해 실시간 예약시스템을 개발해 괌 지역 어디서나 더욱 쉽게 렌트카 예약을 할 수 있는 것이 이곳의 큰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이 운영하는 다른 렌트카업체들과 달리 한국인 직원이 대여와 반납 절차를 안내해주고, 사고 발생 시에도 즉시 직원이 출동해 빠른 사고처리가 가능하며, 어려움이나 부당함이 전혀 없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만큼 각종 관광관련 안내도 더욱 편리한 것은 당연지사. 자체 개발한 한글내비게이션을 무상으로 제공해 초행길도 부담 없이 이동할 수 있고 그 밖에 카시트, 아이스박스, 돗자리 등을 추가 비용없이 무료로 대여해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원하는 차량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인렌트카 가운덴 단연 가장 큰 규모로 30여종의 차량과 120여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모든 차량은 렌트카 회사전용 풀 커버리지 보험이 포함되어 안전 역시 놓치지 않는다.
그 밖에도 괌에서 금지된 공항 픽업에 대한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2일 이상 렌트 시(주간) 공항에서 사무실로 바로 오는 택시비와 2일 6시간 이상 렌트(야간)시 공항에서 호텔까지 택시비를 지원해 주는 등 세심한 서비스 제공에도 단연 앞장서고 있다.
덕분에 한국렌카, usa렌트카, 한국투어렌트카, hktusa렌트카 등 많은 이름으로 명성을 얻으며 한국인 여행자를 위한 맞춤 서비스로 인정받아 추후 ‘괌 한국&USA렌트카’로 명칭을 통일할 예정이다.
한편, 이곳은 1차원 적인 렌트카 사업에 국한되지 않고 직접 다양한 옵션 투어 체험활동 및 숙박시스템을 운영하는 등 사업영역을 확장해 부담 없는 가격에도 풍성한 괌 여행이 가능하도록 준비 중에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