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 불만족 시 사용 후 90일까지 반품 가능
그 중에서도 나무 장작을 연료로 사용하는 화목난로는 따뜻한 열기는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뛰어나 각종 펜션 및 단독주택에서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장작이 곧 연료인 만큼 일반적인 기름 보일러 보다 난방비에 대한 부담도 적은데다, 장소에 따라 난로를 선택할 수 있는 폭도 넓다는 점이 경쟁력이다.
탁월한 성능을 자랑하는 각종 난로로 현대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나무난로 덕산’은 나무난로부터, 화목난로, 펄렛난로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제공하며 난로 서비스에 앞장서는 전문업체이다.
덕산펠렛난로의 경우 여러 형태의 모양으로 불꽃을 연출할 수 있어 만족감이 클 뿐만 아니라, 불의 세기를 9단까지 조절할 수 있어 큰 장점이다.
쌀쌀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초가을부터 강추위가 예상되는 한겨울에 이르기까지 화력은 펠렛양으로 조절하기에 용이해 무척 편리하다.
또한 연소기는 강한 고열을 발생해 잔고장이 덜한 만큼 난로사용이 익숙하지 않거나 봄과 여름 동안 묵혀두었던 난로를 가을과 겨울에 다시 사용해도 걱정이 없다.
특히 업계에서 손만 대면 특허를 내는 걸로 유명한 윤기원 대표가 지금까지 낸 14개의 특허청 출원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해 냈기에 펠렛난로는 타 제품보다 열이 2배 이상 우수한 성능을 자랑한다.
이처럼 제품에 대한 자부심과 책임감이 밑바탕 되어, 직접 사용해보고 성능이 만족스럽지 못하면 사용 이후라 할지라도 90일까지 반품이 가능해 더욱 믿음직스럽다.
일반적인 화목난로 및 펠렛난로 외에도 간단한 조작법으로 손쉽게 자동 온도 조절기를 사용할 수 있는 화목자동난로, 2중구조로 빠져나가는 열까지 잡아낸 펠렛전용난로, 그리고 캠핑용 난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비하고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