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21일 VIP 상영회에서 팬들과 특별한 만남
[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에서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정우성의 주연 영화<아수라>의 VIP 상영회를 진행한다.
<아수라>의 VIP 상영회는 21일 부산 센텀시티CGV에서 진행되며, 웰메이드 VIP고객들과 함께한다.
이번 VIP 상영회에는 웰메이드의 전속 모델 정우성이 참석해 상영회를 찾은 관객들과 뜻깊은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정우성의 무대인사와 그가 직접 소개해주는 영화<아수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이벤트, 스페셜한 행운을 누릴 수 있는 럭키드로우까지 풍성하게 준비돼 있어 기대가 커지고 있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웰메이드 고객들에게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정우성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특별한 상영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문화 마케팅을 진행하며 고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웰메이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수라>는 지옥 같은 세상에서 오직 살아남기 위해 싸우는 나쁜 놈들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액션영화로 살아남기 위해 서로 물고 물리는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