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클럽 356-F지구 연기라이온스클럽·이화라이온스클럽· 세명MJF클럽이 지난 23일 연동면 종합복지관에서‘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개최 했다. 사진=연기라이온스클럽 제공.
[세종·충북=일요신문] 임규모 기자=국제라이온스클럽 356-F지구 연기라이온스클럽(회장 이상문)·이화라이온스클럽(회장 김정환)· 세명MJF클럽 (회장 김병화)이 지난 23일 연동면 종합복지관에서‘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개최 했다.
농촌 지역의 무료 의료봉사를 통해 지역 어르신의 건강한 생활에 도움을 드리고자 매년 실시하고 있는 이 행사는 올해 23년째다.
이날 행사에는 세종시 지역의 한마음 효 병원(원장 안기혁), 방지거정형외과(원장 박준영), 장동석 내과(원장 장동석), 제중한의원(원장 이태현), 이 안과의원(원장 이건영), 윤 치과의원(원장 윤영희)등이 참여해 무료 진료봉사를 실시했다.
각종 상담도 현장에서 이루어져 큰 호응을 얻었다. 한일가축병원(원장 정기원) 은 가축진료와 상담을 이상인 변호사는 법률상담, 유용철 회계사는 세무 상담, 오준석 건축사는 건축 상담, 우리은행 첫 마을지점 김진형 지점장은 금융 상담을 통해 평소 궁금했던 어르신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어르신들을 위한 점심도 제공됐다. 이화라이온스클럽은 여러 가지 맛 갈진 음식을 준비해 대접했다. 또 세명MJF클럽은 유명 가수와 풍물패를 동원 어르신과 참석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lin13031303@ilyods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