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향상 위한 최선의 서비스 제공 약속
[부산=일요신문] 하호선 기자 = 국립부산과학관(관장 이영활)이 지난 10일 과학관 법인 및 협력사 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도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을 가졌다.<사진>
이날 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은 시민과 함께하는 참여형 과학관, 최고의 전시콘텐츠와 교육프로그램 운영 등 부산과학관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기준과 내용 등을 구체화해 이를 이행하겠다는 약속을 위해 마련됐다.
선포식 종료 후에는 전문 강사를 초청해 직원 대상 고객만족 역량 강화를 위한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국립부산과학관 이영활 관장은 “114만 동남권 시민들이 서명해 립된 시민참여형 과학관으로 국민들의 과학문화를 선도하는 최고 수준의 과학관이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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