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팩으로 간편하게 요리가 뚝딱! 요리램프만 있으면 나도 셰프!”
- 100% 국산 원재료 구워낸 로스팅 기법으로 차원이 다른 깊고 진한 맛
[부산=일요신문] 하호선 기자 =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이 건강한 식재료와 식탁을 만들자는 마음으로 ‘요리램프 천연 다시팩’ 2종을 출시했다.
‘요리램프 천연 다시팩’은 100% 국산 원재료를 구워낸 로스팅 기법을 사용해 차별화된 깊은 맛이 특징이다.
티백 형태로 쉽고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해 끓는 물에 티백 1개를 넣으면 맛있는 육수를 우려낼 수 있다.
제품은 깔끔담백과 시원얼큰한 맛 2가지로 구성됐다. ‘천연 다시팩 깔끔담백’은 국내산 디포리, 다시마, 표고버섯을 직접 구워 담백하고 깊은 맛을 내고 파를 수분이 있는 상태에서 급속 냉각시킨 동결건조공법으로 시원함과 깔끔함을 더했다.
천연 다시팩으로 우려낸 육수를 국수에 부어 고명과 함께 잔치국수로 즐겨도 되고, 진한 국물이 일품인 샤브샤브로도 먹을 수 있다.
‘천연 다시팩 시원얼큰’은 국산 원물 다시마, 염분을 뺀 솔치와 멸치에 로스팅 기법을 이용해 나트륨은 줄이고 동결 건조한 청양고추를 더해 얼큰한 맛을 내도록 했다.
된장찌개와 김치찌개, 동태탕 등 칼칼한 국물을 내고 싶을 때 사용하면 적합하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요리 초보부터 고수까지 누구나 쉽게 깊고 진한 맛을 낼 수 있는 천연 조미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알라딘에 나오는 지니 요정처럼 요리램프 천연 다시팩이 마법의 램프가 돼 요리를 맛있게 해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천호식품은 제품 출시 기념으로 ‘요리램프 천연 다시팩’(20g*6개입, 9,800원) 2봉지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