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이청연 인천교육감이 학창시절의 교복을 입고 학교운영위원 및 학부모회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일요신문]박창식 기자= 인천시교육청(교육감 이청연)은 9일 인천평생학습관에서 학교운영위원 및 학부모회원 900여명을 대상으로 ‘2016 송년 감사 힐링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16년 한 해 동안 학교 및 인천교육 발전을 위해 봉사와 헌신으로 학교 교육활동에 참여한 학교운영위원 및 학부모회원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고자 올해 처음으로 마련됐다.
2016 송년 감사 힐링콘서트는 인천관리자밴드 ‘더 블루(The Blue)’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김창옥 대표의 `유쾌한 소통의 법칙`이라는 주제로 학부모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가수 김종환의 콘서트를 통해 힐링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특히 ‘더 블루(The Blue)’의 식전공연 중 이청연 교육감이 깜짝 등장해 학부모들의 환호성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청연 교육감은 “학교운영위원 및 학부모회원들께서 다양한 학교 교육참여 활동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인천교육으로 나아가는데 큰 도움을 주셨기에 감사의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운영했다”면서 “학부모와 함께 성장하는 교육공동체를 구축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