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앨범은 그동안 소개된 싱글앨범 곡들과 신규 곡을 모아 발표하는 첫 정규 앨범이다.
2013년 첫 싱글앨범 생상 서주와 론도 카프리치오소 (C. Saint-Saëns, Introduction And Rondo Capriccioso)로 데뷔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음악세계를 추구하며 국내외를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21세기 클래식과 크로스오버 뮤직을 선도하고 있다.
이번 정규 1집 앨범에는 차이코프스키 백조의 호수 ‘정경’, 멘델스존 바이올린 협주곡, 쟈스민 멜로디 등 새로운 신곡을 포함하여, 싱글앨범에서도 소개된 생상 서주와 론도 카프리치오소, 파헬벨 캐논, 쟈스민 랩소디, 쟈스민 아리랑, 쟈스민 생일 축하곡을 쟈스민 스타일로 재탄생시킨 여러 장르의 전자바이올린 연주곡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전자바이올린 쟈스민의 소속사인 메노뮤직은 뉴클래식을 선도하는 매니지먼트 회사로서 2008년부터 유능한 아티스트를 매니징하는 중 오디션을 통해 2013년 초 쟈스민을 선발했고, 전자바이올린으로 전향하게 하는 등 다양한 아티스트를 무대에 홍보하고 마케팅하는 한국 최초의 클래식 매니지먼트 회사이다.
쟈스민의 테크닉과 연주역량의 미래를 내다보고 보다 많은 후원과 홍보에 적극적인 메노뮤직 송미선대표는 쟈스민이 세계 최고 전자바이올리니스트가 될거라 말하고 있다.
쟈스민은 이번 앨범을 위해 끝없는 노력과 최선을 다한 만큼 많은 사람들이 전자바이올린을 사랑해주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앨범 발매 소감을 밝혔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