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 지난 1월 19일 광주 수빈아카데미 금남캠퍼스에서 류지은 아티스트 특강이 진행됐다.
이번 메이크업 아티스트 특강은 광주뷰티미용학과 수빈아카데미 출신 아티스트인 류지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특강인 만큼 관심이 높았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류지은 강사는 영국 입생로랑에서 활동했고 현재 영국프리랜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 중이다.
류지은(아티스트)는 2010년도 광주뷰티미용학과 수빈아카데미에서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샵마스터, 네일과정을 수료했다. 또한 광주뷰티미용전문학과로 유명한 수빈아카데미에서 류지은(아티스트)씨는 졸업작품전에서 금상을 수상했고 전국메이크업경진대회 환타지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2010년 베네피트 입사후 베네피트 메이크업콘테스트에서 전국 1위를 했으며 2011년 입생로랑 서울에서 근무하고 2015년 입생로랑 런던에 입사하여 세계적으로 메이크업 프로아티스트로 세계적인 무대에 오르게 되었다.
류지은 아티스트는 “이번 2017 S/S 트랜드메이크업 시연과 특강이 광주 수빈아카데미에서 진행되어 특강에 참여한 학생들도 직접 메이크업을 참여하는 실기형식의 세미나 특강이 진행됐다” 며 “런던 출발전까지 화장품 브랜드 취업 및 프로모션팀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월드뷰티마스터클래스” 교육과정을 개설(2개월)하여 m/up을 이수했지만 취업을 못하고 있는 분들이나 브랜드쪽 및 해외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현장실무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특강을 소수정원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