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요신문]박창식 기자=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병원장 이학노 몬시뇰)은 오는 12월 완공을 목표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뇌병원 건립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온라인 1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가톨릭대 인천성모병원은 지난해 11월 14일 기공식을 갖고 국내 최초로 뇌병원 건립에 나섰다. 가톨릭대 인천성모병원 뇌병원은 지상 6층 지하 3층 연면적 약 1만8,500㎡ 총 212병상 규모로 기존 뇌신경센터를 넘어 건강증진센터와 진료지원시설이 포함된 ‘뇌질환 외래전문화 센터’ 개설로 진단부터 수술 및 치료, 재활, 관리까지 한 공간에서 모두 가능한 신개념 의료클러스터로 구축된다. 뇌병원이 완공되면 가톨릭대 인천성모병원은 1,000병상이 넘는 초대형 상급종합병원으로 거듭나게 된다.
오는 15일까지 가톨릭대 인천성모병원 블로그를 통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가톨릭대 인천성모병원 블로그에 접속, 이웃신청을 한 후 이벤트 게시판에 비밀덧글(성명, 전화번호, 주소, 정답)로 퀴즈 정답을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1차 이벤트는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은 현존하는 모든 뇌 질환을 정복한다는 목표 아래 국내 ( )로 뇌병원을 건립하고 있습니다`라는 문구의 빈 칸을 4개의 보기(➀최후 ➁최고 ➂최강 ➃최초) 중 고르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블로그 이벤트 게시판에 게시되며 쪽지로 개별 연락한다. 1등(3명)에게는 도미노피자 킹프론씨푸드L, 2등(5명) CGV 주말예매권 2매, 3등(20명) 스타벅스 카페라떼 Tall 등의 경품이 지급된다. 경품은 기프티콘으로 전달된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