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대희, 유세윤, 강유미, 김병만, 이수근 등의 레전드 개그맨과 서태훈, 이수지, 홍현호, 손별이, 박진호 등의 라이징 개그맨들의 개그 콜라보가 펼쳐진다.
호스트로 출연 예정인 김준호, 김대희는 ‘개콘’ 14기 동기로 과거 수많은 인기 개그 코너와 다양한 유행어로 안방극장을 달군바 있다. 유세윤, 강유미는 ‘사랑의 카운셀러’에서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김병만은 ‘달인’으로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았고, 이수근은 ‘고음불가’를 통해 일약 스타로 발돋움한 개그맨 중 하나다.
사진= KBS 2TV ‘개그콘서트’
최근 ‘개콘’은 참신한 소재로 구성된 새 코너들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특히 정명훈, 장동혁, 유민상, 송준근, 박영진, 오나미, 안소미 등이 선배 개그맨으로서 다양한 코너에서 후배들을 이끌며 활약하고 있다.
막내 개그맨들의 활약도 눈에 띈다. 손별이는 ‘핵갈린 늬우스’, ‘수호천사’ 등의 코너에서, 박진호는 ‘봇말려’로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만들고 있다.
‘개콘’ 제작진 측은 “개콘은 유일하게 900회를 맞은 개그 프로그램으로 개그 프로그램 부활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현재 막바지 캐스팅이 진행 중이며 개그 선후배들이 하나가 되어 안방에 유쾌한 웃음을 드리는 900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KBS 2TV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며, 900회 특집은 오는 5월 14일부터 3주간 진행된다.
정윤서 기자 ilyopres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