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NO.1브랜드 오씸 3000만원 상당의 안마의자 증정
[부산=일요신문] 하호선 기자 =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이 천심본 런칭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21일까지 천심본 구매 시 1주일에 1명을 추첨, 아시아 1위 건강가전 브랜드 오씸 300만원 상당의 마사지체어를 선물한다.
오씸은 전 세계 24개국에 8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마사지 체어 세계 판매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오씸의 마사지체어는 싱가포르와 일본 오사카 연구개발소의 엔지니어와 디자이너들을 통해 기획, 일본의 유명 카이로프랙틱 마사지 전문가인 사또 츠요시의 자문을 바탕으로 제작된다.
해당 이벤트는 천심본 구매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천호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콜센터, 전국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프라인 매장 방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천호식품은 처음부터 바르게 담는다는 가치를 내걸고 지난 12일 ‘천심본’ 홍삼 브랜드를 공식 론칭했다.
6년근 홍삼 100% 계약 수급부터 제조까지 전 과정을 자체 생산하고 이력추적 시스템과 검사성적서를 동봉해 안정성을 높였다.
특히, 천호식품의 33년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조공법으로 유효성분과 홍삼 특유의 깊고 진한 맛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천심본은 대표 제품인 ‘녹용홍삼’과 ‘마늘홍삼’, 6년근 홍삼100%의 ‘홍삼백감’, 13가지 한약재가 들어간 ‘홍삼보감’, 6년근 홍삼을 고농축한 상태로 떠먹는 형태인 ‘홍삼정’, 성장과 학업 스트레스 개선에 특화된 ‘어린이홍삼’, ‘청소년홍삼’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천심본 런칭과 동시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천심본으로 면역력을 챙기고 안마의자로 피로를 풀며 온 가족 건강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