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경기국제보트쇼
[경기=일요신문]박창식 기자= 2017 경기국제보트쇼가 오는 25~28일 킨텍스 전시장과 김포 아라마리나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두바이 국제보트쇼, 상하이 국제보트쇼와 함께 아시아 3대 보트쇼로 불리는 경기국제보트쇼는 해마다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한다. 올해도 참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며 경기국제보트쇼의 공식협찬사인 우성아이비는 자사의 워터스포츠룩 패션 브랜드인 ‘미스트랄’ 패션쇼를 개최한다. 화려하고 시원한 미스트랄의 레쉬가드 등 신상 라인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공기주입식 카약과 SUP 보드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해양레저분야에서 유명인사로 알려진 ‘지깅걸’ 최운정 프로의 사인회와 포토타임 이벤트도 열린다. 최운정 프로는 피싱TV와 NollTV 등 낚시, 레저 전문 케이블 채널에서 방영되는 `렛츠고 보트피싱`의 출연자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최운정 프로의 참가와 함께 보트쇼에서는 `렛츠고 보트피싱` 전편을 현장 상영한다.
이외에도 카약 동호회 회원들이 꾸미는 ‘카약사진 공모전’이 진행되고 해양 문화체험 이벤트, 전문 컨퍼런스, 한국인 최초의 클리퍼 세계일주 요트대회 참가자 김한울 선수의 항해기를 듣는 시간도 마련된다.
경기국제보트쇼 관계자는 “5월 가족과 함께 할 체험행사를 찾고 있다면 경기국제보트쇼에서 새로운 보트의 세계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며 “풍성한 주말 이벤트에 참여하고 다채로운 전시품을 구경할 수 있는 경기국제보트쇼에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기국제보트쇼는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 입장해 즐길 수 있으며 사전등록은 이달 22일까지 가능하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