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오는 20일과 21일 3호선 학여울역에 위치한 SETEC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인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2017년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고품격 웨딩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웨딩 현장 체험을 통해 청담동 최고의 헤어샵의 메이크업과 헤어 시연을 받아볼 수 있으며 국내외 브랜드를 막론한 신상 웨딩드레스를 직접 피팅해보고 고를 수 있다. 또한 전문 포토그래퍼의 레드카펫 촬영과 영상 스튜디오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전국 웨딩홀에서 최대 50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하는 웨딩홀 상담을 통해 대관료 무료 또는 할인, 식대 할인, 웨딩홀별 무료 혜택, 웨딩홀 무료 섭외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상담 후 받을 수 있는 스티커를 모으면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가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허니문 최고 인기지역을 최대 130만원까지 할인, 커플링 33% 할인, 맞춤예복 특별 이벤트, 한복 최대 40% 할인, 맞춤한복 특별 이벤트 등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행사장 곳곳에서 진행되는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도 웨딩박람회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 중 하나다.1시간마다 현장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는 샤넬, 루이비통, 몽블랑 등 명품 브랜드의 상품과 TV•냉장고 등 필수 혼수 가전, 신랑정장과 같은 실속있는 경품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웨딩앤 관계자는 “웨딩 시즌인만큼 예약이나 비용 절약에 있어 어려움이 많은 예비 부부들은 웨딩앤의 웨딩박람회를 통해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결혼 준비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의 무료 초대권 신청은 웨딩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