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중심 경영 캠페인...“고객 자신보다 고객을 더 챙겨주는 천호식품의 정신 실현”
[부산=일요신문] 하호선 기자 =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은 8일 천호식품 본사와 제품 생산본부 등 각 사업장에서 350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 중심 경영 캠페인인 ‘친절한 천호씨’ 선포식을 개최했다.<사진>
이번 선포식은 제조, 생산, 판매, 배송, 구매 후 서비스까지 전 부문에서 일하는 모든 임직원이 참여해 고객의 기준에 맞춘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현하는 ‘나보다 더 나를 챙겨주는 친절한 천호씨’ 캠페인에 적극 동참할 것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
‘친절한 천호씨’란 좋은 원료를 찾고 제품을 꼼꼼하게 검증하며 고객의 말을 세심하게 귀담아듣는 고객과 제품을 잘 아는 전문가로 천호식품을 상징한다.
각자의 현장에서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고객의 기준에 맞춰 직접 뛰는 모든 임직원의 모습을 대표한다.
언제나 성실하고 정직한 자세로 제품을 만들고, 그 제품을 고객에게 따뜻하게 전하는 천호식품 임직원의 태도를 담아냈다.
이날 선포식에는 직원 대표가 고객∙업무∙동료를 위한 ‘친절한 천호씨’를 다짐하는 선서문을 낭독한 후, 참석한 모든 직원이 ‘친절한 천호씨 약속나무’에 지장을 찍어 약속 이행을 결의했다.
김지안 천호식품 대표는 “‘친철한 천호씨’는 천호식품 내부의 좋은 시스템과 과정을 공개해 올바른 속성은 더 널리 알리고 잘못된 속성을 바로잡기 위해 진행되는 캠페인”이라며 “더불어 소외된 이웃의 건강을 돌보기 위해 ‘친절한 천호씨’가 직접 찾아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항상 소비자의 권익을 모든 일의 가장 앞에 두고 건강기능식품 업계의 새로운 혁신을 지속적으로 시도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천호식품은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친절한 천호씨’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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