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세대에 맞춘 세로형 메인화면과 디자인 최적화 구현
경기도는 2015년부터 운영한 가로형 홈페이지가 모바일 트렌트에 익숙한 사람들에게 불편하단 의견이 있어 세로형 홈페이지로 개편, 운영에 들어간다고 14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슬라이드 구조로 많은 페이지 이동이 필요했던 기존 홈페이지와 달리 클릭 한 번으로 모든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전체 메뉴를 신설, 페이지 이동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밖에도 도는 마우스의 이동이나 위치에 따라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인터렉티브 기능을 도입하는 한편, 전체적인 홈페이지 디자인을 경기도의 주색인 블루와 오렌지컬러로 구성했다.
한편, 도는 홈페이지 개편 홍보를 위해 15일부터 29일까지 리뉴얼 개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는 먼저 홈페이지에 ‘경기도는 오늘’이란 기획기사를 게시하고 기사 내에서 ‘세계속의 경기도’와 ‘넥스트경기’ 등 경기도 브랜드를 찾아낸 사람 100명을 선정해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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