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아임쏘리 강남구` TS샴푸 제작지원 포스터.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TS샴푸’가 SBS 일일 아침드라마 ‘아임쏘리 강남구’(극본 안홍란, 연출 김효언)‘의 제작지원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마지막회에서는 티모그룹 직원들이 병원에서 샴푸를 무료 나눔 해주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했다.
탈모닷컴 장기영 대표는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친근하고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TS샴푸’는 최근 들어 더욱 주목받고 있는 두피 케어 및 헤어 시장의 성장과 함께 홈쇼핑에서 높은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는 제품이다. 100만 명의 구매, 1천억 원의 매출로 대중적인 탈모 샴푸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올뉴TS샴푸’에서 업그레이드 시킨 ‘올뉴 플러스 TS샴푸’ 출시를 앞두고 있다. 기존 성분보다 핵심 성분을 대폭 함유했으며 기존의 피톤치드 성분 대신 천연 라벤더 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개발자인 장기영 대표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매년 더 나은 제품을 선보이려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임쏘리 강남구’는 남편의 재벌 부모를 찾게 되면서 모든 것을 잃은 한 여자와 가족을 위해 성공만을 좇던 삼류 남자의 치명적이지만 순수한 사랑, 그리고 이들을 둘러싼 가족의 갈등과 화해를 그린 드라마로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불어넣으며 시청자들에게 흥미진진하고 쫄깃한 재미를 선사했다.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 짜임새 있는 극본과 연출력으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아임쏘리 강남구’는 6월 9일 120회를 마지막으로 인기리에 종영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