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워지는 옷차림에 포인트 줄 수 있는 주얼리 아이템
디디에 두보 엄지링 이미지
[부산=일요신문] 송희숙 기자 = 따뜻한 봄날을 지나 뜨거운 햇살 가득한 여름이 다가오며 가벼워지는 옷차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주얼리 아이템이 인기다
시선을 사로잡는 무심한 포인트, 엄지링
예로부터 엄지는 집념과 신념을 의미하는 손가락으로 이에 반지를 착용하는 것은 자유와 성공, 또는 솔로라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엄지링은 좋은 의미와 기운을 담아냄과 동시에 멋스러운 패션 포인트로 활용될 수 있다. 하나만 심플하게 착용해도 좋지만, 3~4개의 반지를 레이어드해서 조금 더 볼드한 느낌으로 남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도 매력적이다.
전 세계 사람들이 이용하는 인스타그램 피드만 보더라도 수 많은 국내외 일반인과 셀러브리티들의 엄지링 착용샷을 쉽게 볼 수 있는데, 특히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지지 하디드, 킴 카다시안 등의 해외 셀러브리티들의 엄지반지 사랑이 돋보인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에서는 17S/S 미스 두(Miss.Doux)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2017년 디디에 두보에서 선보이는 미스 두(Miss.Doux) 컬렉션은 싱그럽고 화사한 봄의 기운과 사랑스러움이 묻어난다.
루비, 브라운 다이아몬드, 블루 사파이어, 에메랄드 등의 유색 보석과 작은 볼과 레이스라인의 디테일이 만나 다채로운 반짝임과 유쾌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디디에 두보 특유의 레이어드 주얼리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연출해 볼 수 있는 컬렉션으로, 유색 보석과 볼 디테일의 반지들을 여러 개 쌓아 볼륨감을 살려 착용하는가 하면, 서로 다른 디테일의 목걸이 또는 팔찌를 레이어드 착용하면 포인트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또한 디디에 두보에서 이번 컬렉션으로 제안하는 포인트 스타일링은 ‘엄지 링 (Thumb Ring)’ 인데, 하나의 반지를 무심한 듯이 엄지손가락에 착용함으로써 은근한 시선의 집중과 센슈얼한 매력을 이끌어 준다.
한편, 미스 두(Miss.Doux)컬렉션은 전국 디디에 두보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