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요신문]박창식 기자=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7월 3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인천관광안내소 10개소와 온라인에서 `인천에서 즐기는 핫 서머(Hot Summer) 바캉스` 이벤트를 동시에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천관광안내소 현장이벤트와 온라인 이벤트로 구성된다. 인천관광안내소 현장이벤트는 인천에서 즐기는 여름휴가 사진을 개인 SNS에 올린 후 가까운 곳에 위치한 인천관광안내소(총 10개소)를 찾으면 선착순 100명씩 총 1,000명에게 ‘인천섬 쿨(Cool) 팔토시’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온라인 이벤트는 인천에서 즐기는 여름휴가 사진을 개인 SNS에 해시태그(#인천여행, #인천바캉스)를 달아 업로드해 참여하거나 공유만 해도 추첨을 통해 1등 핸디형 선풍기(20명), 2등 인천관광 100선 책자(30명), 3등 아이스크림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공사는 최근 `인천 바닷길 따라 8미 9경 나들이`로 여름휴가철 갈만한 인천의 대표 먹거리 8곳과 해수욕장 9곳을 추천하고 지난 주말 인천종합관광안내소(송도)내 승봉도 바닷가 배경의 포토존 설치를 통해 도심 속에서 즐기는 여름 바캉스 콘셉트의 휴게공간을 마련해 관광안내소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공사 관계자는 “가까운 바다와 해수욕장이 있는 인천 섬으로 여름휴가를 떠나기를 강력 추천하며 앞으로도 시즌별로 색다른 즐거움이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개최해 많은 이들이 인천을 찾도록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 또는 인천관광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