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족 왕궁운동회, 가을소풍 보물찾기 등 ‘문전성시’
가야테마파크에서 나들이 객들이 고객참여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경남=일요신문] 송희숙 기자 = 김해가야테마파크가 2017 가을축제 ‘가을추억만들기’의 고객참여 프로그램이 인기다.
‘우리가족 왕궁운동회’와 ‘가을소풍 보물찾기’가 그 주인공으로, 주말 가야테마파크를 찾은 가족애를 일깨우는 데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우리가족 왕궁운동회는 매주 토·일요일 가야왕궁 앞 광장에서 약 1시간 정도 진행되는데, 큰 공굴리기·2인 3각 릴레이·서바이벌 훌라후프 등 7개 정도의 종목을 가지고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게 구성했다.
어린이에게는 동심을 어른들에게는 어린시절 운동회의 추억을 일깨우기 충분하다. 우승자에게는 다양한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가을소풍 보물찾기는 김해가야테마파크 전역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행사로 9월 9일부터 10월 29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11시에 시작한다. 김해가야테마파크 전역을 돌아보며 소원쪽지를 찾아오는 고객에게 13시, 17시 두 번에 걸쳐 푸짐한 선물로 교환해준다.
두 행사 모두 가야테마파크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운동회에 참여한 고객 김종민(38. 남)씨는 “날씨도 좋고, 즐겁고 신나는 시간이었다”며 “아이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나들이 가기 좋은 가을철, 가족·연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신나는 고객참여행사를 많이 준비했다”며 “‘오감만족’ 가을 축제가 열리는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 색다른 추억을 남겨 보시라”고 전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