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은 고객감동경영의 일환으로 지난 15일 CS 우수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서비스리더십’ 교육을 실시했다.<사진>
이번 교육은 뛰어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접점직원을 대표로 선정하여 다른 근무자들의 서비스리더로서의 역할을 수행, 대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키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교육은 렛츠런파크 발매·질서·주차 등 고객접점 근무자중 CS 우수직원 10명을 선정하여 시행했다.
이중 특별히 2명의 직원은 근무자들의 사기진작 차원에서 CS루키(수습근무자)에서 선발됐다.
렛츠런파크 내부 CS강사인 김미영 씨가 고객서비스 요구사항, 리더로서의 자세, 고객응대법 등 이론과 실습을 겸한 서비스리더십 강의를 펼쳤다.
강태훈(남, 24) 질서담당 근무자는 “입사한지 1개월만에 우수CS근무자로 선정되어 놀랍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즐거운 마음으로 고객을 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올해 들어 ‘보이스 트레이닝’, ‘스마일 트레이닝’ 등 테마별 고객서비스 교육을 연달아 실시하는 등 친절 서비스 확산을 위한 노력을 지속 추진해왔다.
고중환 본부장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친절서비스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