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세종사이버대학교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는 오는 25일 오후 6시 ‘특별함과 친숙함’에 관한 스토리워크숍 특강을 개최한다.
이는 세종대 교수진 릴레이 특강의 일환으로 세종대 박재우 교수가 1차로 특강을 열게 되며 2차 릴레이 특강은 이현세 교수가 11월에 이어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릴레이 특강은 세종사이버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학과가 주관 및 주최하고 세종대 만화애니메이션텍과의 공동참여로 진행된다. 참석대상은 세종사이버대·세종대 재학생 및 졸업생 또는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세종사이버대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세종대 교수진의 릴레이 특강으로 진행되며 특강을 통해 시간과 유행을 초월해 모두가 공감하는 스토리의 제작에 대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면서 “강의가 끝나고 세종사이버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학과 소개, 세종대 대학원에 대한 간단한 질문과 답변 시간이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 만화애니메이션학과는 전·현직 엔씨소프트 UI디자이너 등을 초청해 9월 5일 ‘컨셉아트’ 제작과정을 보여주는 시연특강을 진행했다. 엔씨소프트 전·현직 디자이너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올해 12월까지 릴레이 형식으로 운영된다.
신구 총장은 “세종사이버대학교는 학생들과 직장인들의 평생학습을 위해 세종대 교수진, 현직에 있는 강사들의 특강을 통해 현장실전 노하우, 트렌드 분석,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제공하고 있다”며 “무료특강을 통해 차별화 된 성공적인 포트폴리오 제작과 진로 설정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는 2018학년도 전기모집을 오는 12월 1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