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7개 항공사별 국제노선 항공권을 예매하는 승객에게 온라인 화폐나 교통카드 등을 제공(대한항공, 진에어, 에어부산, 이스타항공)하거나 추첨을 통해 워터파크 입장권 등의 경품을 제공(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등)하는 형태로 진행되며 항공사별 프로모션 기간과 세부 시행 내용은 7개 항공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박순천 한국공항공사 영업본부장은 “이번 합동 프로모션을 국제정세 완화로 사드발 항공수요가 회복세로 돌아설 것으로 기대되는 시점에 때맞춰 진행함으로써 항공수요 진작 효과를 극대화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우리나라 항공시장 발전을 위해 항공업계와 지속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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