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R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SR(대표이사 이승호)은 15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0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에서 3년 연속 소통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은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국내 산학연과 함께 개발한 소통마케팅 성과측정 지표를 바탕으로 고객및 전문가 평가 등 체계적인 심사와 검증을 통해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고객 소통에 뛰어난 성과를 보인 기업을 발굴해 시상한다.
SR은 SRT 개통 이전인 2013년 설립 직후부터 홈페이지,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소통 채널을 개설하고 고객 눈높이의 다양한 콘텐츠를 운영해왔다. 특히 SRT 주 이용객인 비즈니스 트래블러에 맞춘 지역정보와 유용한 여행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다양한 고객 서비스 정책을 쉽게 이해하고 다가갈 수 있도록 브랜드 웹툰 등의 형식을 접목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승호 SR 대표이사는 “3년 연속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수상은 고객을 향한 소통 노력이 이루어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분야를 한정하지 않고 국내 인터넷 소셜 미디어 리더로서 진심이 전하는 소통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