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천교통공사
[인천=일요신문]박창식 기자= 인천교통공사(사장 이중호)는 20일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통한 조직문화 혁신을 위해 ‘열린 혁신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강의에서 김지윤(CJS교육센터)강사는 조직 혁신을 위한 ‘직원상호간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통한 조직 내 소통의 중요성’과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따뜻한 고객감성 응대스킬에 대한 현장 적용방법’ 등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공사가 상호간의 소통과 협력을 통한 조직 내의 수평적 소통체계를 구축하고 고객과의 긴밀한 유대관계 강화를 통한 한 차원 높은 고객서비스 제공으로 서비스 기업으로의 내실을 다지고 위상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이중호 사장은 “상호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은 소통과 혁신, 고객가치를 실현하는 기본 전제조건”이라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선제 대응해 고객 최우선의 서비스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ilyo11@ilyo.co.kr